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세상사는 이야기

미래를 위한 준비 사회복지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미래를 위한 준비 사회복지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언제부터인가 생활의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무언가를 도전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공무원 시험입니다. (약간의 노후 대책이기도 합니다.)

 

저는 지금 개발자로 일하고 있지만 몰래몰래 전산공무원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3년 정도 준비를 했는데 생각보다 잘되지 않네요.(머리가 나쁜거 같습니다.)

 

지난주 집사람과의 오랜 회의끝에 좀더 확율이 높은 사회복지 공무원쪽으로 눈을 돌렸답니다.

2014년 까지는 지속적으로 모은다고 하니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사회복지관련해서 알아보던중 "꿈꾸는 나무 한그루" 님의 블로그에 정리가 잘되어 있어 링크 걸어 두겠습니다.   ☞ http://dandyking.tistory.com/610

 

참고로 위에서 소개한 꿈꾸는 나무 한그루님은 저와 일면식도 없으며 저와는 아무런 상관이 없으신 분이시며 클릭하신다고 해서 저에게는 전혀 득이 되는것이 없습니다. 다만 제가 정보를 찾던중 그나마 괜찮은 정보가 많아 링크로 걸어 둔것이니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예전 취업준비 할때처럼 무식하게 공부한번 해보려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을 뒤져서 관련 정보를 모두 모으고 공짜로 보내준다는 자료는 모조리 신청해 버렸습니다. 몇군데에서 받아 보았지만 대부분 광고성 전단지이며 그나마 무료지만 도움되는 자료는 아래 두곳 밖에 없네요.

 

한국평생교육캠퍼스             ☞ [ 구경하기 ]  --> 공신력있는 교육캠퍼스

2012년 사회복시자 자격증     ☞ [ 구경하기 ]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 혹시나 제가 붙으면 블로그에 합격증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아무일 없었다는듯 조용히 지나간다면 그냥 잊어주시기 바랍니다.

 

덧글

집사람은 사회복지사 1급이 있어서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산후에 육아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선택한게 자격증취득 이랍니다. 공짜자료 주는 곳이니 한번 받아 보세요.

DKMedia                 ☞ [ 구경하기 ]

에듀엠주택관리사      ☞ [ 구경하기 ]  --> 상담하기 좋음

공인중개사                ☞ [ 구경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