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재테크,금융정보

5분 투자 재테크 6탄 - 마이보이스

5분 투자 재테크 6탄 마이보이스



이번에 소개할 5분 투자 재테크는 6탄 " 마이 보이스 " 입니다.

마찬가지로 짜투리 시간 돈벌이가 되는 곳인지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역시 마찬가지로 패널 가입후 패널 활동을 통해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패널이란? 

반복적인 리서치를 위하여 구성된 특수한 집단을 의미하며 패널 조사란 동일한 집단에 동일한 질문을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해당 질문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에 변화가 생기는지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패널의 특징은 조사 대상자가 바뀌지 않고 고정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패널에 가입하여 활동한다." 라는 것은 특정한 리서치 회사에 소속되어 리서치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그에 맞게설문조사를 해주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형태 입니다.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설문조사자에 맞는 조건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주의!

많은 수익을 원하는 제택알바를 원하는 당신이라면 이창을 닫아 주세요.

적은 금액이지만 꾸준한 알바를 통해 수익을 올리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마이보이스 패널 가입하기


마이 보이스는 간단한 회원가입을 통해 패널 가격이 주어집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사이트에 보시면  " 귀하는 설문조사를 답변하는 데 소요된 시간에 대한 보상을 받습니다." 문구 였습니다.


기본 자격은 16세 이상 대한민국 거주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패널에 가입하면 분기별 경품 추첨에 참가하게 되며, 한국에서 당첨되면 미화 $1,000의 경품 추첨에서 현금을 탈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게 됩니다. 설문조사를 완료할 때마다 보상 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이 포인트를 다양한 항목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회원 가입을 완료할 수 있는 등록 설문조사로 연결되는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위의 내용은 마이보이스 홈페이지 회원가입 란에서 발췌해온 것으로 미화 $1,000 의 경품이 대단히 매력적인 녀석입니다. 하지만 전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가입후 여러분들은 이제 패널활동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숙지하고 계셔야 할게 있습니다.

바로 포인트 부분입니다.  


포인트는 상품권 내지는 기부금으로 사용할수 있으며 다른 리서치와 다른점은 포인트 액면가가 상품권 액면가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WebShop 상품권의 예
소매업체 액면가 필요한 포인트
Happymoney Vouchers ₩30,000 858
Shinsegae Voucher ₩100,000 2858
SK Gas Vouchers ₩70,000 2000
Ammado.com (자선단체)  ₩7,000 200

상품권과 액면가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채로운 경품 행사가 있습니다.

마이 보이스는 패널 참여 포인트 외에 분기별 경품추첨(상금 1000$)을 하게 됩니다. 경품 추첨은 초기에는 진행하였으나 지금은 진행하지 않는듯 합니다.  너무 아쉬운 녀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