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재테크,금융정보

5분 투자 재테크4탄 - 오피니언 월드

5분 투자 재테크 4탄 오피니언 월드


벌써 4번째가 되었네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5분 투자 재테크는 바로 오피니언 월드 입니다. 이 회사는 이상하게 가입할때 부터 봉사와기부 라는 느낌이 굉장히 강한 사이트 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저의 첫 수익은 기부했답니다. 

다른 리서치 회사처럼 포인트는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선택의 폭이 조금 넓습니다.

제가 확인해본 바로는 SK주유소 상품권, 해피머니 상품권 및 신세계 상품권 정도가 가능하였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인 포인트를 통해  자선단체 참여도 가능합니다. 

한가지 개인적으로 좋은점은 상품권 신청후 도착하는 시일은 10일 ~ 15일 정도이며 다른 리서치 보다는 빨리 도착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수익은 여러분들이 패널 가입후 패널 활동을 통해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패널이란? 

반복적인 리서치를 위하여 구성된 특수한 집단을 의미하며 패널 조사란 동일한 집단에 동일한 질문을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해당 질문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에 변화가 생기는지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패널의 특징은 조사 대상자가 바뀌지 않고 고정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패널에 가입하여 활동한다." 라는 것은 특정한 리서치 회사에 소속되어 리서치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그에 맞게설문조사를 해주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형태 입니다.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설문조사자에 맞는 조건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주의!

많은 수익을 원하는 제택알바를 원하는 당신이라면 이창을 닫아 주세요.

적은 금액이지만 꾸준한 알바를 통해 수익을 올리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오피니언 월드 패널 가입하기


아래는 오피니언 월드 홈페이지의 소개 내용입니다.



설문에 참여하셔서 포인트도 쌓으시고 자선단체도 후원하세요.

OpinionWorld는 온라인 조사를 통해 매년 1500여개 이상의 기업에 여러분의 의견을 제공합니다. 아직 시장에 출시되지 않은 신제품의 경우에는 OpinionWorld의 회원 여러분께 먼저 사용 기회를 드린 후 기업에 신제품에 대한 회원 여러분의 생각을 알리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주요 조직의 의사 결정 및 정부의 사회 문제 해결에 있어서도 여러분의 의견이 큰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OpinionWorld의 회원님께서는 OpinionWolrd가 실시하는 설문 조사 참여를 통해 현금 교환이 가능한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으며 OpinionWorld와 함께 자원단체 후원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문 조사의 참여 여부는 회원 여러분의 자유 의사에 따라 결정되며 저희 OpinionWorld는 회원 여러분의 의사를 항상 존중합니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의 생각은 어떤한지 궁금하신가요?

사회의 핫 이슈나 정부 정책 등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면 OpinionWorld에 가입해 주세요. 저희 OpinionWorld는 회원님의 의견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인터넷 커뮤니티입니다.  OpinionWorld의 회원이 되시면 설문에 참여하실 때마다 적립 포인트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일정한 포인트를 적립하신 경우, 현금 혹은 그 금액에 해당하는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OpinionWorld에 가입하세요!

 

OpinionWorld가 실시하는 설문에 참여해 주세요. 여러분의 설문 참여로 자선단체를 후원할 수 있습니다. 

저희 OpinionWorld는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을 당연시 여기며 이를 실천중에 있습니다. 자선단체 후원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회원 여러분께서 참여하신 설문 조사를 통해 일정 금액을 자선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현재 후원하고 있는 자선단체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자선단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