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재테크,금융정보

5분 투자 재테크 1탄 - 한국 리서치

5분 투자 재테크 1탄 - 한국리서치

 

재택 알바하면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틈나는 시간에 내가 원할때 할수 있는 그런 재택 알바, 노력한 만큼 수익이 발생하는 재택 알바, 

투자비용 전혀 없는 재택 알바인 바로 패널 활동을 통해 수익이 발생하는 설문조사 재택 알바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한국 리서치 알아 볼까 합니다.


패널이란? 

반복적인 리서치를 위하여 구성된 특수한 집단을 의미하며 패널 조사란 동일한 집단에 동일한 질문을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해당 질문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에 변화가 생기는지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패널의 특징은 조사 대상자가 바뀌지 않고 고정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패널에 가입하여 활동한다." 라는 것은 특정한 리서치 회사에 소속되어 리서치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그에 맞게설문조사를 해주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형태 입니다.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설문조사자에 맞는 조건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주의!

많은 수익을 원하는 제택알바를 원하는 당신이라면 이창을 닫아 주세요.

적은 금액이지만 꾸준한 알바를 통해 수익을 올리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한국 리서치 바로가기

 

이번에는 가장 오래되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설문조사, 리서치 회사인 한국 리서치 라는 회사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가입 조건 

아무나 가입이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한국 리서치는 무작위로 패널 가입 홍보 메일을 보낸 후 해당 메일을 받은 사람만 가입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가입을 원하신다면 지인이나 친구로 부터 추천 메일을 얻어서 가입하셔야 합니다. 

 

설문 참여 기회 

설문조사는 한달에 1회라고 되어 있으나 상황에 따라서 유동적입니다.

 전화 설문조사, 웹조사(메일), 우편조사, 좌담회 참석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 유형별 정리

   

전화 설문조사

5분에서 10분 정도 소요가 되며 객관식 또는 단답형 주관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설문조사가 모두 완료 되고 나면 미리 알려준 계좌번호로 해당 설문조사에 대한 금액이 바로 들어 옵니다. 금액은 1000원 ~ 3000원 정도 입니다. 연락이 왔을때 바쁜일이 있어 통화가 어렵다면 미리 양해를 구해 서로 적절한 시간을 맞추어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웹(메일) 설문 조사

자신의 메일로 설문지가 오게되면 해당 메일의 링크를 통해 설문 사이트로 이동을 한후 설문이 시작이 됩니다. 설문은 대략 5분 ~ 10분정도 소요가 되며 설문에 참여한 후에는 1~2주후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 사례금 내역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금액은 1000원 ~ 3000원 정도 됩니다.

 

 

 

오프라인 설문조사

좌담회, 심층면접, 갱서베이의 경우에는 초청을 할때가 있습니다. 해당 조사가 시작되면 전화상으로 조건이 맞는지 먼저 물어본후 조사 목적, 포인트 등을 설명하고 참여 의사를 물어 봅니다. 원하시면 참여가 가능하게 됩니다. 참여 시간은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사례금은 작년 기준 7만원 정도 입니다.( 경우에 따라 달라질수 있음)

 

보신 바와 같이 한국 리서치의 최대 좋은점이자 아쉬운점이 "오프라인 설문 조사" 입니다.

왜 그렇게 생각 하냐면, 금액은 참 좋은데 저는 너무 멉니다. 오프라인 설문하는 곳이 가까운 곳에 있다면 시간여유가 되시면 꼭! 참석 하시기 바랍니다.

 

나름 쏠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