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재테크,금융정보

5분 투자 재테크 5탄 - 벨류드 오피니언스

5분 투자 재테크 5탄 - 벨류드 오피니언스


재택 알바하면 많은 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틈나는 시간에 내가 원할때 할수 있는 그런 재택 알바, 노력한 만큼 수익이 발생하는 재택 알바, 

투자비용 전혀 없는 재택 알바. 바로 패널 활동을 통해 수익이 발생하는 설문조사 재택 알바입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벨류드 오피니언스를 알아 볼까 합니다.


패널이란? 

반복적인 리서치를 위하여 구성된 특수한 집단을 의미하며 패널 조사란 동일한 집단에 동일한 질문을 지속적으로 함으로써 해당 질문에 대한 사용자들의 의견에 변화가 생기는지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패널의 특징은 조사 대상자가 바뀌지 않고 고정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즉 여러분들이 "패널에 가입하여 활동한다." 라는 것은 특정한 리서치 회사에 소속되어 리서치가 발생한다면 여러분들은 그에 맞게설문조사를 해주고 그에 따른 수수료를 받는 형태 입니다.

모든 설문조사에 참여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설문조사자에 맞는 조건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주의!

많은 수익을 원하는 제택알바를 원하는 당신이라면 이창을 닫아 주세요.

적은 금액이지만 꾸준한 알바를 통해 수익을 올리시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류드 오피니언스 패널 신청하기


벨류드 오피니언스 보상받기

패널로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등록한 정보를 토애로 하여 다양한 설문 요청을 받으시게 됩니다.

받으신 설문요청을 작성완료 하시면 정해진 적립금을 받으시게 되는데 금액은 평균적으로 2000원 ~ 5000원 정도입니다. 만약에 질문이 전문 분야일 경우에는 최대 50,000원 까지 받으실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설문 완료후 대략 한달 정도 소요가 됩니다.


설문조사에 응할 때마다 적립금을 받을수 있나요?


보상금은 회원님의 Valued Opinions 계정에 적립되며, 설문조사 및 적립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이루어집니다.

  • 1. 각 설문조사에 앞서 선정조사를 실시하여 참여자의 적합성을 판단합니다.  
  • 2. 참여자로써 적합성이 판명되면 설문에 임하실 수 있습니다.  
  • 3. 설문조사를 완벽히 마치실 경우 초청장에 명시된 금액을 28일 이내에 회원님의 Valued Opinions 계정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Hot Topic' 선정조사에 관해서는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응답자가 조사에 진지하게 임하지 않았음이 발각될 경우 (무의미한 답변, 중복 참여하려 한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에게 적립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보상금 철회는 자주 있는 일이 아니며, 회원들의 좋은 기회를 훼손하려는 불성실한 행위를 막고자 하는 수단으로만 쓰입니다.


얼마전 설문조사에 참여 했는데 왜 아직 적립금이 나타나지 않나요?

적립금은 설문조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해당 조사가 최종적으로 끝난 데이터를 처리하기 전까지 보류상태로 남습니다. 보통 프로젝트의 규모 및 복잡 정도에 따라 완료까지 한 달 정도가 걸리기도 하니 이 점 숙지하여 주시고, 보상금은 조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후 28일 안에 Valued Opinions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28일 안에 보상금을 받지 못하신 경우나 예상했던 금액과 차이가 있는 경우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원인을 찾아 해결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적립금이 만원이 넘었습니다. 상품권 신청은 어떻게 신청하는가요?

적립금을 받기 위해서는 저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님의 계정 내 정립액이 10,000원이 되면 ‘보상’ 섹션 아래에, ‘적립금 받기’가 자동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이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님께서 받고 싶으신 상품권의 종류를 선택하시면 적립금을 받으시는 절차는 마무리 됩니다.

상품권을 선택하실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주소로 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10,000원이 되기 전 탈퇴하시거나,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이유로 서비스를 중지 할 수밖에 없는 경우에는 적립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이유로 회원님께서 선택하신 지급 유형을 확보할 수 없는 경우(예: 협력사가 당사에 상품권발행을 중단할 경우), 당사는 회원님이 선택하신 유형에 상응한 다른 보상법을 제공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사는 불가피할 경우 회원님께서 참여하신 설문조사의 적립금액을 조정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지며, 당사가 지불하는 보상금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개인과세는 회원님의 단독 책임임을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이 쌓여 상품권 신청을 했습니다.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

회원님께서 보상의 방법으로 상품권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배달에 28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회원님께서 온라인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권을 선택하신 경우에는 확인 이메일로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품권의 코드는 이메일 외에도 회원님의 정보 란의 ’보상 기록’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