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재테크,금융정보

책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간단한 팁

책을 사랑하는 당신을 위한 간단한 팁

 

오늘은 좀 색다를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공짜로 책 선물 받기"

 

오늘의 주제 입니다. 책읽기를 즐겨하시는 이웃님들은 아마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도서판매 사이트에 가입후 서평이벤트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책들이 올라오기 때문에 당첨 확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자 그럼 하나씩 가볼까요?

 

1. 인터파크 http://book.interpark.com

 

 

로그인 후에 상단 메뉴에서 붉개 동그라미된 북피니언스를 클릭하여 들어 갑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중에서 우측 중단쯤에 있는 "출판사 이벤트" 를 보시고 원하는 책을 클릭하셔서 댓글로 리뷰단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저의 블로그를 찾아 주시는 대부분의 이웃님들은 댓글하나는 끝내주게 잘쓰시는 분들이니 아마 당첨 확율이 굉장히 높으실 겁니다.

 

 

2. 예스24  http://www.yes24.com/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상단 우측을 보시면 YES블로그가 있습니다. 클릭!!

 

 

YES블로그에서 상단 메뉴중 "이벤트" 탭 클릭

 

 

위의 책 정보들을 보시고 원하시는 책의 리뷰어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차~암 쉽죠잉~

 

책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책을 읽으신 후에 리뷰어를 남기면 읽정량의 포인트를 얻으실 수가 있고 그 포인트를 책을 구입할때 포인트로 사용가능하니 책구입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권의 책을 읽으신 후에 여러 사이트에 리뷰어를 올리시면 모두 포인트 획득이 가능하답니다. 추가적으로 리뷰를 작성하시면 각종 이벤트를 통해 추가 적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알라딘에서 리뷰대회 당첨으로 10,00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조금 귀찮은 작업이기는 하나 조금의 시간을 투자 하신다면 책을 구입하실때 다소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을 겁니다. 혹시나 다른곳 이웃님들 알고 계신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아래에 바로바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도서 판매몰

반디앤루니스     [ 구경 가기 ]

교보문고     ☞ [ 구경 가기 ]

리브로     ☞ [ 구경 가기 ]

도서11번가     ☞ [ 구경 가기 ]

yes24     ☞ [ 구경 가기 ]

영풍문고      ☞ [ 구경 가기 ]

삼성북스닷컴     ☞ [ 구경 가기 ]

계몽사     ☞ [ 구경 가기 ]

 

덧글 1]

저처럼 IT관련 책을 많이 보시는 분들중 한빛 책이 많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로그인 --> 마이한빛 --> 하만의 혜택 --> 도서인증 란에서 도서를 인증하시면 책 한권당 한빛이코인 500원을 드립니다.

이코인은 책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 2권 계정당 100권까지 인증이 가능하니 총 50,000원 이 되겠네요.

책 구매시 100% 코인구매도 가능합니다.

 

덧글 2]

인터넷으로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서 점심 값이라도 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드라떼! 넌 한달에 얼마주니?     http://jwandroid.tistory.com/191

설문조사 리서치 30곳 알짜배기 제태크모음 ( 설문조사 리서치 비교 및 링크)    http://jwandroid.tistory.com/217

 

꾸준히만 하시면 한달 점심값은 거뜬히 나온답니다.

 

덧글 3] 

 

 

이건 덧글이라 하기엔 너무 기네요. ㅎㅎ

티스토리 메인에 보시면 포럼 --> 블로그 추천 릴레이 --> 4번째에 저의 초보 블로그가 있답니다.

시간되시면 댓글하나씩만 달아 주십시요. 혹시나 이웃님들의 블로그를 소개하신다면 바로 댓글을 달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귓찬으실까봐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 http://www.tistory.com/forum/viewforum.php?id=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