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블로그 팁

5월달 블로그에 댓글 달아 주신분들 중...

 

매달 짬짬이 시간을 내서 방문해 주시고 댓글도 달아 주시는 감사한 이웃님들에 대한 블로그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모든 내용은 100% 주관적인 내용이며 개인적인 생각을 바탕으로 작성하는 것이니 혹시나 운영하시는 블로그와 무엇이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댓글 달아 주시면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많이 달아 주신분들 순으로 블로그 주제들이 겹치지 않도록 맘대로 추출해서 소개하도록 할 예정입니다.이웃님들 주소를 요즘 정리하고 있는데 정리를 하면서 한분한분 소개하는거니 제가 결산하면서 소개해드린 순위와는 좀 다르다는것!,  잊지마세요.

 

제가 이렇게 이웃님들 블로그를 소개하는 이유는 단지 저를 위해서랍니다.^^

제가 이웃님 블로그를 찾아가서 보니 이런게 좋더라, 이러이러한 내용들이 있더라. 라고 소개를 하면 블로그 쥔장님이 보시고 소개된 내용외에 다른 좋은 정보가 있다면 왠지 댓글로 달아 주실거 같아서, 일종의 블로그 정리라고 할수 있겠네요. ^^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요롱이+ 님 블로그 http://life-lineup.tistory.com/

 

 

요롱이님 보험과 재테크관련 정보를 블로그에서 다루고 계십니다. 보험이나 재테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좋을거 같네요.

아마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좋은 정보를 얻으실 겁니다. 보시는 것처럼 깔끔한 디자인이 참 부럽더라구요.

저도 후딱 깔끔한 스킨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혹시나 깔끔한 스킨 추천부탁드립니다.

 

 

머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요롱이님은 대부분이런식이에요. 포스트를 하는데 하루도 빠지지 않아요. ㅋ ㅑ ~ 너무 부지런하신거 같더라구요.

모두 보지는 않았지만 첫 개설후 몇일을 제외하고는 블로그를 개설하신 이후로 매일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포스팅을 하신것 같더라구요.

대단하신 분입니다.

 

 

카테고리 사진입니다. 제가 주로 보는 곳은 보험상품입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있죠. ㅎㅎ

그래서 그런지 요즘은 조금씩 보험에 대한 내용들을 하나씩 알게되어 제가 가입한 보험들을 리모델링 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요즘 저를 담당하시는 보험설계사분은 저 때문에 많이 힘들어 하고 계시답니다.  (그분은 어머님아시는 분이라 어쩔수 없이 몇개 가입해 드렸어요.) 아무것도 모를때는 그냥 네네, 그러기만 했는데 요즘은 요구사항이 부쩍 많아 졌어요. ㅎㅎ

요롱이님이 알려주신 내용들 몇개 메모해서 하나씩 요구를 하는 것이죠. ㅎㅎ

대단하신것은 모든 카페고리에 있는 글들은 주제와 벗어나는 글들이 하나도 없다는것 . 그만은 글들 중에서 딱한개 돈이나 보험과 관련없는 내용이 있더군요 몇일전에 올리신 포스트이더군요.  http://life-lineup.tistory.com/447

 

 

마지막으로 탐나는 것은 블로그 스킨과 우측에 있는 ABC버튼 입니다. 제가 검색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그런지 스킨이 검색이 되지 않더라구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정보공유 한번 부탁드릴께요.^^

 


 

그레이트 한           http://swimming79.tistory.com/

 

 

그레이트 한님은 텃밭과 수학 그리고 요즘 음식에 대해서 좋은 정보가 가득한 블로그 입니다. 저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블로그다 보니 내심 부럽기도 합니다.^^ 특히나 텃밭에 대한 정보는 참 다양하니 많아서 너무나 좋습니다. 첫 진입하시면 보여지는 화면인데요. 채소들이 참 맛나게 잘익고 있더라구요.

 

 

그레이트 한님의 카테고리 사진입니다. 보시는것 처럼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녀석들이 텃밭에서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는 야채들이네요. 들어 가보시면 실망시키지 않을 정도로 상세히 사진까지 꼼꼼히 올리셔서 그대로 따라만 하셔도 키우실수 있을 정도로 글들을 잘 작성해 주셨습니다.

 

 

그레이트 한님의 프로필사진 입니다.  대부분 잘 바꾸시지 않던데.. 그레이트한 님은 주기적으로 바꾸시는것 같습니다. 제생각에는 얼굴 전체각도를 다보여주신거 같아요. 2주전쯤에는 반대쪽이 었던걸로 기억하구요. 지난주는 분명히 정면사진....그럼 다음사진은.

뒤모습일 확율이...... 빽쁘로 입니돠~

 

 

그레이트 한님의 전체 글목록 입니다. 보시는것처럼 기본적으로 포스팅은 매일하시고 기분좋은날 여러개를 올리시기도 한답니다. 이런 걸 보았을때는 참 부지런하신거 같습니다. 이웃분들이 댓글도 참 많이 달아 주시고 그레이트한님은 답글도 친절이 하나하나 달아 주시더라구요. 이런 세심한 부분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핵심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사무실에서 방울토마토를 키우고 있는데요. 궁금해서 한번 올린적이 있는데 그레이트한님이 정말 상세하게 답글을 달아 주셨습니다. 해당 글에 가셔서 댓글을 보시면 그레이트한님이 달아 두신 글이 있을겁니다.

 

답답한 사무실은 싫어! 쾌적한 환경을 위한 과감한 선택 ☞ http://jwandroid.tistory.com/246

 

정말 하나하나 상세히 잘알려 주셨습니다. 제 생각에는 블로그를 보고 야채를 키우다가 도움이 필요하면 확실한 AS를 해주실거 같은 친절한 분이신거 같습니다. 아무튼 요즘 저의 관심사 중에 하나이기에 자주 구경을 간답니다.


 

삐군 http://bbgoon.tistory.com/

 

 

삐군님의 블로그에 들어가면 나오는 첫화면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상당히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처음 이 스킨이 너무 마음에 들어 어디서 구했는지 물어 볼려고 했어요. 근데 블로그 관련 글을 읽다보니 유료구매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히!!    접었습니다. (  설치형 블로그 티스토리에서 스킨 적용하기 ☞  http://bbgoon.tistory.com/192  )

괜찮은 깔끔한 스킨 추천해주세요.^^ ㅋㅋ

 

 

삐군님의 프로필입니다. 왠지 닮았을것 같은 느낌은 왜 느는 것일까요? 그냥 그런 느낌이 든답니다. 삐군

삐 : 삐진, 삐딱한, 삐행 청소년.

군 : 남자!!!

이런 생각을 그냥 해보았습니다. ㅎㅎ 맘상하지 마세요....정확한 뜻을 몰라서..그냥 혼자서 추측해 본것이에요.

 

 

삐군님의 카테고리  입니다. 보시는것 처럼 블로그에 대한 정보와 건강, 리뷰, 등 여러가지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블로그 관련정보를 여기와서 자주 찾아 본답니다. 여러가지 좋은 정보들이 많아서 저는 즐겨보고 있답니다.

아직 제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스킨이 좀 추리합니다. 곧 리모델링을 할 예정이기에 삐군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몇가지 몰래몰래 적용해보고 있답니다.^^      ( 삐군님의 블로그 공부http://bbgoon.tistory.com/category/삐군의%20블로그%20공부 )

 

 

삐군님의 글목록입니다. 삐군님도 역시 매일 매일 포스팅을 하고 계시더군요. 하지만 6월 첫날부터 3일까지는 하지 않으셨더라구요. 왜그런지 찾아보니 삐군님 나름대로의 운영 방안이었습니다.  [ 삐군의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방안 고민中? http://bbgoon.tistory.com/267  ]

 


마지막으로 전세계 방문자를 알아볼수 있는 위젯입니다. 저도 달아 보려 하고 있답니다. 신기하더라구요. 외국에서 들어 오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오시는것 같습니다. 위의 숫자는 일방문자는 아니라고 하셨구요. 정확히는 몰겠습니다. 여튼 요건 조만간 저도 훔쳐올 생각입니다.  [ 국가별 방문자 위젯 설치하기 http://bbgoon.tistory.com/296 ]

이상으로 오늘 소개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이웃분들 처음 오신 방랑객 분들 모두 에게 감사드립니다.

다음번에도 이웃님들 블로그를 나름대로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1]

구경하시다가 가끔 마우스가 미끌어 졌다 생각하시고 추천 한방씩 눌러주고 가세요.^^

한동안 다음과 RSS구독만 뚫어지게 해볼까 합니다. 혹시 5초의 여유가 되시는 분이시라면 구독 한방씩 눌러주세요.

바로 맞구독 들어 갑니다.

 

덧글 2]

요즘 다음뷰 구독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하시다가 다음뷰에 들어 가시게 되면 맞구독 한번 클릭해주세요.^^

 

덧글 3]

티스토리 메인에 포럼이라는 곳에 블로그를 소개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블로거 추천 릴레이 라는 곳이 있습니다.

불편하실거 같아 아래 링크 달아 두었습니다.

( 안드로이드, 인터넷에서 돈되는 정보 블로그 입니다.http://www.tistory.com/forum/viewforum.php?id=5 )

혹시나.. 가시게 되면 댓글 하나씩 달아주세요. 그럼 저도 바로 가서 댓글 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