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추천도서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


언제부터 인지는 모르지만 직장생활을 하면서 부터 화장실에 갈때는 항상 책을 들고 다닙니다. 이번에 읽은 책도 역시나 화장실에서 일주일정도 읽었던 책입니다. 이 책은 제목을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엄청난 기대를 안고 읽었던 책이지요. 

바로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 입니다 


저 역시 블로그를 하고 있지만 애드센스 말고는 특별히 없거든요. 그리고 그 애드센스는 한달에 1달라도 되지 않을 정도로 비비하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광고 한번 클릭해주시는 센스!)


"누구나 블로그로 돈을 벌수 있다" 는 어떤 책인가?


이 책은 블로그를 직접 운영하시는 분이 자신의 경험담을 그대로 책에 옮겨놓은 책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신뢰가 가는 책입니다. 

어떤 블로그가 돈이 벌리는지, 돈버는 블로그는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어떤게 블로그를 제작하는지등 저자가 제시하는 7자리 수익을 내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들과 예시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7자리 수익을 원한다면 도전하시오!


책을 읽고난 뒤의 느낌은 ?

나도 한번 도저~~~언!

엄청난 내공의 소유자시라 그런지 책을 읽어가는 내내 고개를 끄덕이며 많은 공감을 했습니다. 

" 나도 한번 해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을꺼야? ",

" 일반 주부들도 하는데 나처럼 컴퓨터로 밥먹고 사는 사람들은 더 벌수 있겠지? " 

자신 감이 마구마구 솟아 오르더군요. 빠듯한 월급쟁이 지갑을 짜투리 시간을 통해 부수입을 마련할 수 있는 희망을 주었습니다.


애정을 가진 만큼 얻을수 있다.


책을 읽고난 뒤 그날밤 잠이 오지 않더군요. 

"나도 한번 해볼까?", "7자리면 백만원인데?", " 누구나 할수 있다는데."

새벽에 일어나 다시한번 주욱 훝어 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읽어보니 이제 머릿속에 차곡차곡 정리가 되는듯 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날로 돈을 번것이 아니구나.", "애정을 가지고 투자한 만큼 얻을수 있구나."

저의 결론이었습니다. 막연히 수입만을 바라보고 블로그를 한다면 아마도 금방 지쳐 버린다고 하던 저자의 말이 다시한번 생각이 납니다. 


이책을 추천합니다.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 다만 점심값이라도 벌고 싶으신 분들은 이 책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던 생각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쉽게 할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 겁니다.

이책은 다른 누구보다 처음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엄청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